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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L : Control
Changelog
PC 조종
단축키 및 UI 호출
카메라 위치 조정
ECL : Control
상위 레벨로 : Root
Changelog
2014/4/17 :
윤정필
: 초안 옮겨옴.
PC 조종
이동
W,A,S,D : W 점프, a,s,d 이동 ( W,S의 경우 추후 논의 필요)
Space : 턴 넘기기
Shift : 달리기
E,R,F : 가드 등 행동에 추후 할당 예정. 현재 우선순위 낮음.
무기 공격
마우스 LB
근접 무기류 : Anchor Point를 중심으로, 클릭한 방향을 향해 휘두른다. 빠르게 가속되며, 45도 각도 이상 가속할 경우 최대 속도에 도달한다.
원거리 무기류 : 원거리 무기 오브젝트의 발사 지점에 투사체를 생성 후, 클릭한 지점 주변을 향해 투사체를 발사한다. 목표 지점 -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와 PC의 능력치에 비례하여 Jittering 반경이 결정된다.
마우스 RB
근접 무기류
RB Down : 무기를 당겨쥔 채 마우스 방향을 향해 겨눈다 ( 누르고 있는 동안 계속해서 따라간다)
RB Release : 현재 방향으로 즉시 찌른다.
원거리 무기류
무기의 고유 효과를 현재 마우스 지점을 향해 캐스팅한다.
캐스팅
아이템 혹은 스킬 키를 누를 경우 캐스팅을 시작하여, 지정된 시간 동안 캐릭터가 방해받지 않았을 경우 캐스팅 시작시의 마우스 포인터의 위치를 향해 능력이 사용된다.
이동, ESC등 모든 다른 행동은 캐스팅을 취소시킨다.
모든 타겟 지점은 능력(아이템/스킬) 사용 시작 시의 마우스 포인터의 위치를 기준으로 적용된다. 이 지점이 캐릭터로부터 멀수록, 사용하는 능력 수준이 높을수록 시전 시간이 길어지고, PC의 능력치에 비례하여 시전 속도가 증가한다.
캐스팅 중에는 항상 시간이 흐르나, 캐릭터의 능력치가 충분하여 요구 캐스팅 시간이 0초 이하로 내려갈 경우, 시간이 멈춰 있는 상태를 유지하며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단축키 및 UI 호출
추후 조절 예정
카메라 위치 조정
마우스 포인터를 각 화면 테두리에 댈 경우, 해당 방향으로 카메라 스크롤
각 방향으로 최대 Window Size(width,height)의 절반만큼 스크롤 가능. 즉. 한 위치에서 카메라 이동을 통해 볼 수 있는 최대 영역은 기본 Window Size의 2배 (2*width,2*height)
마우스 포인터가 화면 테두리에서 벗어난 경우 벗어난 거리에 상관 없이 캐릭터 중심 시야로 0.25초간 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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