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tch ====== ^ 개발 | [[Team Kongkaru]] | ^ 플랫폼 | Silverlight | ^ 장르 | 2D 디펜스 | ^ 입력장치 | 키보드, 마우스 | ^ 개발기간 | 2010년 1월~ 2010년 2월 | \\ ===== 참여 인원 ===== {{ :projects:catch:credit.png?600|}} ^ [[internal:김준욱|김준욱]] | PM & 기획 | ^ [[internal:이진성|이진성]] | 프로그래밍 | ^ [[internal:남택원|남택원]] | 2D 그래픽 | ^ [[internal:임재현|임재현]] | 2D 이펙트 | ^ [[internal:이준희|이준희]] | 사운드 | ^ [[internal:권용민|권용민]] | 2D 일러스트 | \\ \\ \\ \\ \\ \\ \\ \\ \\ \\ \\ \\ \\ \\ ====== 게임 소개 ====== ===== 개발 동기 ===== - 그래픽이 되고 개발이 되는 간단한 게임을 만들어보자!\\ ===== 게임 개요 ===== - Catch me! : 필드를 뛰어 다니며 떨어지는 글씨를 잡자! \\ - If you can't? : 잡지 못하면 글씨는 휴지통으로! 그리고 학점이 떨어지고 F가 되면 게임 오버! ===== 스토리 ===== 나과지(20,女)는 어느 날 자신의 중요한 텀 숙제가 날아갔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컴퓨터 복구를 위한 그녀의 눈물겨운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 된다 ===== 게임 플레이 ===== 다음 주소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http://haje.kaist.ac.kr/~evilrising/SilverlightGame.Web/]] (실버라이트 필요) === 구성요소 === - 고장난 하드디스크 : 우리의 소중한 자료(글씨)들을 마구마구 뱉어냅니다. 난이도가 오를수록 글씨를 빨리 뱉어내고 여러군데에서 나타나거나 움직입니다.\\ - 휴지통 : 글씨가 휴지통에 빨려들어가면 여러분의 학점이 위험합니다. F학점이 되면 게임오버됩니다. 난이도가 오름에 따라 좌우로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 발판 : 발판은 2가지 종류가 있고 난이도에 따라서 움직이거나 없어지거나 할 수 있습니다 \\ - 커서 : 게이지가 차 있으면 A버튼을 눌러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정회수 글씨를 튕겨냅니다\\ - 폴더 : 게이지가 차 있으면 S버튼을 눌러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정회수 글씨를 대신 잡아줍니다\\ === 조작법 === {{:projects:catch:catch_tutorial.png?600 |}} \\ \\ \\ \\ \\ \\ \\ \\ \\ \\ \\ \\ \\ \\ \\ \\ \\ \\ \\ \\ \\ \\ \\ 위 페이지는 튜토리얼 메뉴에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 Tips ==== - 기록한 스코어는 랭크에 저장됩니다, 도전하세요!\\ - 커서와 폴더는 생성하면 발판 대신 올라갈 수 있어요!\\ - 난이도는 5단계까지 있습니다.\\ ==== 정규 멤버 외에 도움 주신분들 ==== - 초기 데모 제작하셨던 07학번 [[internal:이재석|이재석]]\\ - 랭킹 DB처리 도와주셨던 07학번 [[internal:유지현|유지현]]\\ - Special Thanks to 09학번 [[internal:이광중|이광중]]\\ - 그 외에 짧은 제작기간동안 여러 조언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