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 Team Flow |
---|---|
플랫폼 | XNA 4.0 |
장르 | 퍼즐 |
입력장치 | 키보드 |
회색 영역 내부에선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회색 영역에서 나간 순간부터 캐릭터는 뒷 배경에 의태(?)되어 흐름에 맞추어 움직이게 됩니다.
적당한 위치와 타이밍에 회색 영역을 나가 모든 장애물을 피하고 벽을 통과해
녹색 영역인 골인 지점에 도착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상, 하, 좌, 우 : 캐릭터 조작 (회색 영역)
R키 : 재시작
Alt+F4 : 게임 종료
2013 하제 게임잼 (2013/5/3 22시 ~ 2013/5/5 22시, 총 48시간) 참가작입니다.
충돌 처리를 계산하는데 XNA용 물리 엔진 Farseer Physics을 사용하였습니다.
별로 필요 없는 메뉴화면과 게임 클리어 화면은 만들지 않았습니다. 시작 버튼 누르기 힘들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