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

개발 Team Kongkaru
플랫폼 Silverlight
장르 2D 디펜스
입력장치 키보드, 마우스
개발기간 2010년 1월~ 2010년 2월


참여 인원

김준욱 PM & 기획
이진성 프로그래밍
남택원 2D 그래픽
임재현 2D 이펙트
이준희 사운드
권용민 2D 일러스트















게임 소개

개발 동기

- 그래픽이 되고 개발이 되는 간단한 게임을 만들어보자!

게임 개요

- Catch me! : 필드를 뛰어 다니며 떨어지는 글씨를 잡자!
- If you can't? : 잡지 못하면 글씨는 휴지통으로! 그리고 학점이 떨어지고 F가 되면 게임 오버!

스토리

나과지(20,女)는 어느 날 자신의 중요한 텀 숙제가 날아갔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컴퓨터 복구를 위한 그녀의 눈물겨운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 된다

게임 플레이

다음 주소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http://haje.kaist.ac.kr/~evilrising/SilverlightGame.Web/ (실버라이트 필요)

구성요소

- 고장난 하드디스크 : 우리의 소중한 자료(글씨)들을 마구마구 뱉어냅니다. 난이도가 오를수록 글씨를 빨리 뱉어내고 여러군데에서 나타나거나 움직입니다.
- 휴지통 : 글씨가 휴지통에 빨려들어가면 여러분의 학점이 위험합니다. F학점이 되면 게임오버됩니다. 난이도가 오름에 따라 좌우로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 발판 : 발판은 2가지 종류가 있고 난이도에 따라서 움직이거나 없어지거나 할 수 있습니다
- 커서 : 게이지가 차 있으면 A버튼을 눌러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정회수 글씨를 튕겨냅니다
- 폴더 : 게이지가 차 있으면 S버튼을 눌러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정회수 글씨를 대신 잡아줍니다

조작법
























위 페이지는 튜토리얼 메뉴에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Tips

- 기록한 스코어는 랭크에 저장됩니다, 도전하세요!
- 커서와 폴더는 생성하면 발판 대신 올라갈 수 있어요!
- 난이도는 5단계까지 있습니다.

정규 멤버 외에 도움 주신분들

- 초기 데모 제작하셨던 07학번 이재석
- 랭킹 DB처리 도와주셨던 07학번 유지현
- Special Thanks to 09학번 이광중
- 그 외에 짧은 제작기간동안 여러 조언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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