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 글로벌 게임잼 2011 서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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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 XNA, 실버라이트 |
장르 | 시뮬레이션 |
언어 | 영어 |
입력장치 | 키보드 |
게임상에는 RGB 세 색상이 존재합니다.
각 색상은 서로 먹고 먹히는 사슬을 이룹니다.
(예: 빨간색은 주변의 초록색을 먹고, 초록색은 파란색을 먹고, 파란색은 빨간색을 먹습니다.)
주변에 천적이 없다면 각 생물은 생명게임의 규칙과 비슷하게 알아서 움직입니다.
플레이어는 방향키를 선택해 어느 생물을 번식시킬지 결정합니다.
선택된 생물은 다른 생물보다 빠르게 번식하며, 선택되지 않은 생물은 서서히 멸종해 갑니다.
한 종이라도 멸종되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최대한 오래 모든 종을 유지하세요
긴 게임을 막기 위해 일정 시간이 지나면 흰색 항생제 글라이더가 투입되어 게임을 어렵게 합니다.
빨간색을 선택하면 빨간색의 개체 수가 빠르게 증가 할 수도 있지만, 빨간색을 먹고 자라는 주변의 파란색이 더 빠르게 증식할 수도 있습니다.
GGJ 2011 페이지: 링크
XNA 4.0과 닷넷프레임워크가 필요합니다.